‘2018 IMF 포럼’ 주제발표 글로벌 시장서 K-뷰티 저력 과시

MK Universal News UPDATE        Monday  19 March, 2018 by Grace

[코스인코리아닷컴 장미란 기자] K-뷰티가 세계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가운데 엠케이유니버셜이 국제 행사에 한국대표로 참석, 국내 에스테틱 화장품의 저력을 보여줘 화제다.
엠케이유니버셜(대표 이미경)은 2월 25일과 26일 양일간 영국 런던에서 열린 ‘2018 INTERNATIONAL MANUFACTURES & DISTRIBUTORS FORUM’에 한국대표로 초청받아 포럼 행사에 참가했다고 밝혔다.
‘2018 IMF 포럼’에는 전세계 100여개 유명 뷰티 관련 기업이 초청됐으며, 대한민국 대표로는 에스테틱 화장품 브랜드 엠케이유니버셜이 참여했다.
포럼에서 엠케이유니버셜 해외사업본부 김정하 본부장은 ‘Why are the Korean brand so in Vogue(왜 K-Beauty가 세계적으로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을까?)’라는 주제로 발표에 나섰다.
김 본부장은 한국 화장품의 변천사와 엠케이유니버셜의 차별화된 에스테틱 스킨케어 상품, 마케팅을 소개하는 시간을 통해 대한민국 브랜드 파워를 유감없이 발휘했다.
발표 후 전세계 화장품 기업들로부터 뜨거운 박수갈채가 쏟아졌으며, 포럼 이후 전세계 유수 화장품 기업들로부터 비즈니스 제안과 문의가 끊임없이 이어지고 있다.
엠케이유니버셜 측은 “2018 IMF 포럼을 통해 유럽에 성공적으로 입성했다”며 “이번 사례를 통해 다시 한번 글로벌 시장에서 K-Beauty 위상을 느낄 수 있었다”고 전했다.
엠케이유니버셜은 3월 16일부터 19일까지 열리는 세계 뷰티 박람회 ‘2018 이탈리아 볼로냐 코스모프로프’에 참가해 유럽 화장품 시장 진출을 본격화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