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로이아르케, 악건성 피부 위한 에스테틱 고농축 수분크림 1+1 이벤트 완판

MK Universal News UPDATE        Thursday  16 November, 2017 by Grace

에스테틱 전문 화장품 브랜드 트로이아르케에서 다가오는 겨울 피부 당김에 시달리는 건성 및 노화 피부들을 위해 고농축 세라마이드크림, L(레이저)크림 1+1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전 주문을 통해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지난 3일 오픈 이후 3일이 되기 전에 완판을 기록하며 인기를 얻은 바 있는 악건성용 수분크림을 소비자들이 좀 더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고자 하는 취지 하에 결정되었다.

특히 L크림은 에스테틱 트로이필 재생술 후 마지막 단계에서 피부의 보습과 보호를 위해 사용되는 제품으로, ‘레이저크림’이라는 별칭을 가지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에스테틱 트로이아르케만의 특별한 공법으로 피부 속부터 수분을 채워주어 수분크림의 역할 뿐만 아니라, 아이크림, 립 보호크림 등의 대용으로도 사용 가능한 다용도 악건성 수분크림 제품이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피부 표면에 천연 보호막을 형성하여 피부 속 수분이 날아가지 않도록 지켜주고 외부 균으로부터의 피부 보호를 돕는다”며 “또 피부 각질 사이사이를 메꿔주어 각질이 들뜨는 것을 막아주고 피부 장벽 형성을 돕는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에스테틱 트로이아르케의 L크림(레이저크림)과 세라마이드크림은 현재 사전 예약을 받고 있으며, 레이저크림은 트로이아르케 공식 쇼핑몰 아르케스킨 또는 아르케지엥 샵 방문을 통해 구매 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