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K Universal News UPDATE        Tuesday  07 November, 2017 by Grace

에스테틱 화장품 ‘트로이아르케’가 역삼동 한 레스토랑에서 열린 ‘서울 블로거 브런치’ 행사에 참여해 글로벌 뷰티 인플루언서들에게 피부관리에 관한 강연을 펼쳤다.

트로이아르케 외에도 코스알엑스. 바노바기, 위시트렌드, 그레이스 성형외과 등이 참여한 이번 행사에서는 미국, 캐나다, 호주 등 22명의 글로벌 뷰티 인플루언서들이 참여해 뜨거운 관심을 보였다.

트로이아르케는 건조해지기 쉬운 가을철, 건강하고 아름다운 피부 관리를 위해 필수 스킨케어 3단계를 나누어 진행했다. 강연에서 뷰티 인플루언서들에게 C.M.P 프로젝트(C:Cleansing 클렌징, M:Moisturizing 수분 공급, P:Protection 자외선 차단)에 대한 중요성을 강조하고, 전문 지식을 전달했다.

뷰티 인플루언서와 함께

피부관리 강연 후에는 참석한 뷰티 유튜버를 위해 트로이아르케 악센 오일컷 클렌징, H+ 칵테일 모이스춰라이징 앰플, 악센 유브이 프로텍터 에센스로 구성된 에스테틱 스킨케어를 선물했다.
선물을 받은 뷰티 유튜버들은 “가을철 피부관리에 도움이 되는 지식을 얻고, 선물까지 준비해 고맙다”라고 입을 모으며 최근까지도 자신이 운영하는 SNS나 채널을 통해 리뷰를 포스팅하고 있다.
한편 피부 전문가들이 사용하는 1:1맞춤 처방 화장품 트로이아르케는 명동 스카이파크 호텔 3호점, 동대문 스카이파크 킹스타운점 매장을 비롯해 전국 유명 피부관리실에서 만나볼 수 있다.
원문 뉴스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