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K Universal News UPDATE        Thursday  16 November, 2017 by Grace

에스테틱 브랜드 트로이아르케가 참석한 세계 3대 뷰티박람회 ‘2017 홍콩 코스모프로프’가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2017년 11월 15부터 17일까지 3일간 홍콩에서 ‘2017 홍콩 코스모프로프’ 뷰티박람회가 열렸다.
홍콩 코스모프로프 박람회는 지난해 2800개사 참가, 전 세계 8만여 명의 방문객이 참가한 대규모 뷰티전시회다.올해 열린 ‘2017 홍콩 코스모프로프 뷰티박람회’에는 24개국이 넘는 국가와 그룹에서 2800여 개 업체와 6만 명 이상의 관람객이 참여했다.

특히 500여 개의 한국기업이 참가, ‘K-뷰티’의 글로벌한 영향력을 보여줬다.

이번 ‘홍콩 코스모프로프’ 뷰티박람회에서 트로이아르케는 에스테틱 1:1 맞춤 처방 앰플을 사용하여 현장에서 1:1 피부 상담을 동시 진행, 체계적인 피부 진단과 정확한 스킨케어 처방으로 화제를 모았다.
또한 한국의 에스테틱을 경험하고 싶은 해외 바이어들을 위해 약초 재생술 브랜드 트로이필과 트로이아르케 1:1 처방 트리트먼트를 박람회에서 직접 느껴 볼 수 있도록 해 큰 호응을 얻었다.현장에서 3일 동안 200여명이 부스를 찾아, 브랜드 트로이아르케에 대한 한국을 넘은 전 세계적인 관심을 확인할 수 있었다.
트로이아르케 측은 “이번 홍콩 코스모프로프 뷰티박람회를 통해 세계의 붐을 일으키는 K-뷰티 속에서 진정한 피부를 위한 스킨케어 화장품과 처방 스킨 레시피를 아시아를 포함한 전세계 바이어들에게 알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올바른 성분, 엄격한 연구’로 독보적인 기술력과 품질을 인정 받은 에스테틱전문 브랜드 트로이아르케는 한국의 에스테틱 트렌드를 주도하며 세계적인 명품 브랜드로 거듭나고 있다.

자체적으로 개발한 1:1 맞춤 처방 화장품은 국내 피부관리실 점유율을 압도하고 있으며, 전 세계 14개국에 스킨케어 제품을 공급하는 막강한 수출력으로 업계 최초 ‘100만 불 수출의 탑’을 수상했다.

출처 : 미래한국(http://www.futurekore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