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테틱 브랜드‘트로이아르케’, 러시아 유튜버 민경하와 팬미팅 진행

MK Universal News UPDATE        Thursday  08 , Febuarary  2018 by Grace

에스테틱 브랜드 ‘트로이아르케’가 러시아 인기 유튜버 민경하를 초청하여 팬미팅을 진행했다고 밝혔다러시아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민경하는 한국과 러시아뿐만 아니라 K-beauty를 알리는데 큰 역할을 한 뷰티 유튜버로, 지난달 21일 ‘트로이아르케’가 스카이파크킹스타운 호텔 동대문점 에서 주최한 팬미팅을 통해 팬들과의 만남을 가지게 됐다.

이날 팬미팅에서는 100여 명이 넘는 팬들 외에도 비정상회담 출연진 일리야 벨라코프, KBS World Radio& 불곰팟 캐스트 PD 이의찬, 러시아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고 있는 레나(Lena’s RukoTV) ‘김치오빠’로 알려진 유튜브 크리에이터 강태권, 이지러시아 서병용 작가, 시원스쿨 러시아 강사 빅토리아 등 많은 이들이 참석하여 성황리에 팬미팅을 마쳤다.
유튜버 민경하는 평소 애정하는 브랜드로 ‘트로이아르케’를 꼽으며, 민경하의 베스트 상품 힐링칵테일 그린, 레이저L크림, BCC크림, 힐링쿠션H+, GPS마스크 5가지를 소개했다. 또한 이번 한국 팬미팅을 계기로 한국에 거주하는 러시아, 카자흐스탄 팬들과 직접 소통할 수 있는 기회가 마련되어 기쁘다는 입장을 밝혔다.
트로이아르케 해외사업본부는 “러시아 유튜버 민경하씨의 팬미팅을 통해 스킨케어화장품 시장의 가능성에 긍정적인 기대를 걸고 있으며, 앞으로도 K-beauty와 한국 에스테틱 문화를 알리는데 앞장설 예정이다”고 전했다.
한편 ‘트로이아르케’는 올바른 성분, 엄격한 연구로 독보적인 기술력과 품질을 인정 받은 에스테틱 전문 브랜드로, 한국의 에스테틱 트렌드를 주도하며 세계적인 명품 브랜드로 거듭나고 있다. 1:1 맞춤 처방 에스테틱 화장품 트로이아르케는 국내 피부관리실뿐 아니라, 전 세계 14개국에 수출하고 있으며, 수출 품질 경영 시스템(ISO 9001:2008)을 통해 품질 인증을 받은 바 있다.